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스타 플래닛 샵

  •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CS CENTER

            • 02-6938-2184
            • MON-FRI  am 10:00 ~ pm 05: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42 [무통장입금]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가상계좌 입금을 해도 되나요?   
            • 답변
            • 무통장입금 결제 시 제공되는 가상계좌는 고객님 주문건에 대해 일회성으로 부여되는 계좌입니다.
              주문자 성함과 다른 분의 성함으로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41 무통장 입금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 답변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일 기준 다음날 자정 전까지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기한 내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 주문 취소되오니 기한 내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40 [무통장입금] 처음 선택한 무통장입금 은행을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 무통장에서 카드로 변경은 입금대기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하며, [마이 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 주문상세]에서 결제수단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무통장 은행 변경, 무통장→카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복합결제 시에는 결제수단별 금액에 대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단, 발행기관은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에서 결제한 다음달에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 명의자 정보로 자동 발행이 되오니, 이용하고 계신 이동통신사를 통해 승인번호 확인 후 홈택스에서 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조회 방법
              1.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s://www.hometax.go.kr/) 접속
              2.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건별내역조회]에서 승인번호로 확인 가능
              ※ 현금영수증은 발행된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하며, 승인번호는 통신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8 휴대폰 소액결제 시 결제한도가 있나요?   
            • 답변
            • 휴대폰 소액결제는 월 결제한도가 최대 5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법인폰, 요금 미납인 상태, 선불 요금제인 경우, 가입기간 6개월 미만인 경우 소액결제 서비스 사용이 불가합니다.

            37 복합 결제시, 부분 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 포인트 (유효기간이 많이 남은 순) 와 같은 순으로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36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 답변
            •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
              ㆍ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ㆍ고객님께서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금액이 300만원보다 적을 경우 이체한도는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법인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법인계좌도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35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은행 : 00:00 ~ 24:00 - 농협은행 : 00:30 ~ 24:00
              - 우리은행 : 00:00 ~ 24:00 - SC은행 : 00:00 ~ 24:00
              - 기업은행 : 00:00 ~ 24:00 - 외환은행 : 00:10 ~ 23:50
              - 수협중앙회 : 00:10 ~ 23:55 - 신한은행 : 00:05 ~ 23:55
              - 한국씨티 : 00:00 ~ 24:00 - 대구은행 : 00:00 ~ 24:00
              - 부산은행 : 00:05 ~ 24:00 -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 광주은행 : 00:10 ~ 23:55 - 제주은행 : 00:20 ~ 23:55
              - 전북은행 : 00:10 ~ 24:00 - 경남은행 : 00:00 ~ 24:00
              - 하나은행 : 00:15 ~ 23:50 - 우체국 : 00:10 ~ 24:00
              - 새마을금고 : 00:30 ~ 23:30 - 신협은행 : 00:10 ~ 23:50
              - 산림조합 : 00:30 ~ 23:30
              ㆍ 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34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 답변
            • ㆍ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ㆍ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ㆍ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3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답변
            •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2 무통장입금 주문 후, 입금하였는데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 답변
            • ㆍ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여 결제대금을 입금완료한 시점에 주문상품의 재고가 매진되었거나, 판매종료 되었을 경우, 전체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취소시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ㆍ고객님께서 입금 시 이용하였던 계좌번호는 개인정보 해당하기 때문에 당사에서 수집 및 활용하지 않아, 별도의 환불조치가 필요합니다.

              ㆍ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금액에 대해 환불처리를 위해, 회원 본인명의 환불계좌를 기재하시어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결제대금 환불로 도움드리겠습니다.

              ㆍ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위메프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

              ㆍ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접수완료 후 영업일기준 2일 이내 요청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31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 답변
            • ㆍ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ㆍ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조건부 무료배송 상품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하셔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 답변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의 취소건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3~5일(토/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됩니다.

            29 환불 받기로 했는데, 벌써 카드대금이 청구 되었어요.   
            • 답변
            • 카드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 취소]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 정상 승인 취소되어 한도액이 복구됩니다.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
              익월 환급 또는 한도복구가 진행됩니다.

            28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답변
            •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 후 이루어 집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입금 후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되며, 환불 계좌 입력 시, 1~2일 이내, 입력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 C : > 무통장 환불]에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 가능 합니다.
              ◆ 모바일 : > 무통장환불]에서 [계좌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 가능 합니다.

              ※ 위 경로를 통하여 환불 내역 및 환불 받으실 환불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환불내역, 접수상태

              - 환불대기 : 고객님께 환불이 필요한 상태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 환불계좌를 입력해 주세요.
              - 환불진행 중 : 환불계좌가 입력되어 등록된 계좌로 평일(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입금됩니다.
              - 환불완료 : 등록하신 계좌로 이미 입금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7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답변
            •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케이페이,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 즉시 취소 반영
              (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무통장입금 : 2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
              (Ex. 7월 6일(금) 즉시취소/취소/환불 승인 > 7월 10일(화) 이내 결제사 취소 반영)
              - 위메프 포인트 : 즉시 적립
              (단, 무통장입금+포인트 복합 결제시 무통장입금건 환불처리 이후 포인트 적립됩니다.)

            26 환불완료로 확인되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   
            • 답변
            25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환불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환불완료' 시점에 등록되어 있던 계좌로 입금됩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24 휴대폰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휴대폰 요금이 청구됐어요.   
            • 답변
            • 휴대폰 결제건은 결제 당월 말까지 취소 가능하고 결제 당월에 부분 취소를 하면 부분 재결제가 자동 진행됩니다.

              결제 당월 이후 취소 시에는 휴대폰 요금은 그대로 청구되고 취소금액은 스마일캐시로 환불됩니다.
              휴대폰 요금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는 이동통신사에서 진행하므로 관련사항은 이동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23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답변
            • 카드 청구작업 완료 후에 취소되면 카드대금은 그대로 청구되고 익월에 카드사에서 환불됩니다.

              승인취소, 한도복구는 카드사에서 처리하므로 환불방법 및 일자는 카드사 문의해 주세요.
              부분취소를 하는 경우 카드사에 따라 재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환불소요 기간 : 3~5일(영업일 기준)
              ※ 체크카드의 경우 결제 당일 취소시는 즉시 환불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