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
[무통장입금]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가상계좌 입금을 해도 되나요?
|
|
>> |
무통장 입금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
|
40 |
[무통장입금] 처음 선택한 무통장입금 은행을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
39 |
휴대폰 소액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
단, 발행기관은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에서 결제한 다음달에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 명의자 정보로 자동 발행이 되오니, 이용하고 계신 이동통신사를 통해 승인번호 확인 후 홈택스에서 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조회 방법 1.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s://www.hometax.go.kr/) 접속 2.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건별내역조회]에서 승인번호로 확인 가능 ※ 현금영수증은 발행된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하며, 승인번호는 통신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8 |
휴대폰 소액결제 시 결제한도가 있나요?
|
휴대폰 소액결제는 월 결제한도가 최대 5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법인폰, 요금 미납인 상태, 선불 요금제인 경우, 가입기간 6개월 미만인 경우 소액결제 서비스 사용이 불가합니다.
|
37 |
복합 결제시, 부분 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
36 |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
|
35 |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
34 |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
ㆍ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ㆍ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ㆍ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33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32 |
무통장입금 주문 후, 입금하였는데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
ㆍ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여 결제대금을 입금완료한 시점에 주문상품의 재고가 매진되었거나, 판매종료 되었을 경우, 전체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취소시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ㆍ고객님께서 입금 시 이용하였던 계좌번호는 개인정보 해당하기 때문에 당사에서 수집 및 활용하지 않아, 별도의 환불조치가 필요합니다.
ㆍ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금액에 대해 환불처리를 위해, 회원 본인명의 환불계좌를 기재하시어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결제대금 환불로 도움드리겠습니다.
ㆍ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위메프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
ㆍ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접수완료 후 영업일기준 2일 이내 요청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
31 |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
|
30 |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
|
29 |
환불 받기로 했는데, 벌써 카드대금이 청구 되었어요.
|
|
28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 후 이루어 집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입금 후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되며, 환불 계좌 입력 시, 1~2일 이내, 입력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 C : > 무통장 환불]에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 가능 합니다. ◆ 모바일 : > 무통장환불]에서 [계좌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 가능 합니다.
※ 위 경로를 통하여 환불 내역 및 환불 받으실 환불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환불내역, 접수상태
- 환불대기 : 고객님께 환불이 필요한 상태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 환불계좌를 입력해 주세요. - 환불진행 중 : 환불계좌가 입력되어 등록된 계좌로 평일(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입금됩니다. - 환불완료 : 등록하신 계좌로 이미 입금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
27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케이페이,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 즉시 취소 반영 (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무통장입금 : 2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 (Ex. 7월 6일(금) 즉시취소/취소/환불 승인 > 7월 10일(화) 이내 결제사 취소 반영) - 위메프 포인트 : 즉시 적립 (단, 무통장입금+포인트 복합 결제시 무통장입금건 환불처리 이후 포인트 적립됩니다.)
|
26 |
환불완료로 확인되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
|
|
25 |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
|
24 |
휴대폰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휴대폰 요금이 청구됐어요.
|
|
23 |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